제목

안녕하세요 고객님

작성자 아쿠스(ip:)

작성일 2019-02-15

조회 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판매자입니다.


먼저 패들의 상태여부에 따라 AS가능여부와 가격이 달라집니다.

사용, 보관방법에 따라 사용기간은 달라지므로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패들은 현상태 번거로우시겠지만
카카오톡>플러스친구>아쿠아몰>친구추가>사진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빠르게 해결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
2018년10월24일 스트레칭코드를 구매하였습니다.
2개월 정도 사용하였는데 고정해놓은 상단 좀 아래쪽 한쪽이 끈이 끝어졌습니다.
제가 힘이 약해서 이걸로 구매하였는데요,,,이렇게 쉽게 끝어지나요?
혹시 불량은 아니가요?
비싸게 주고 샀는데 ,,,혹시 교환이나 수리라도 되나요?

010-7563-9335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자주쓰는 카테고리 우측에 을 눌러주세요.
쉽게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아쿠아솔루션

    국민598001-01-272979

    우리1005-402-341801

    신한100-029-408420

    농협301-0134-9184-01

MY SHOPPING

POINT / COUPON

(주)아쿠아솔루션

    국민598001-01-272979

    우리1005-402-341801

    신한100-029-408420

    농협301-0134-918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