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입금 확인은 언제되나요?

작성자 아쿠아몰(ip:)

작성일 2014-11-05

조회 23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신용카드결제의 경우 정상적으로 승인이 완료된 경우에는 남겨주신 휴대폰으로 승인결과 SMS가 자동발송됩니다.(아쿠아몰은 ㈜케이지이니시스 전자지불결제시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문을 완료 했는데도 SMS메시지를 받지 못하셨거나 주문과정이 원활치 않은 경우에는 카드승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때는 아쿠아몰 고객게시판 또는 전화로 정상 승인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 당일 부터 3일 이내에는 입금을 해주셔야만 원활한 배송절차가 가능합니다. 주문 당일로 부터 3일 이상 지난 후에 입금을 하시거나 주문자와 입금자 이름이 상이한 경우에는 배송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확인은 매일 매시간 30분 ~ 1시간 간격으로 주기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자주쓰는 카테고리 우측에 을 눌러주세요.
쉽게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아쿠아솔루션

    국민598001-01-272979

    우리1005-402-341801

    신한100-029-408420

    농협301-0134-9184-01

MY SHOPPING

POINT / COUPON

(주)아쿠아솔루션

    국민598001-01-272979

    우리1005-402-341801

    신한100-029-408420

    농협301-0134-9184-01